오스템, 덴탈CT 'T2' 호평

다양한 Multi FOV 지원 및 선명한 이미지 구현 오는 27일부터 SIDEX 2022서 현장특판 행사 예정

2022-05-24     이인문 기자
T2

디지털 덴티스트리 리더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덴탈 CT 'T2'가 다양한 촬영기능과 선명한 이미지로 인기다.

'T2'는 5x5, 8x9, 10x9, 12x9, 15x9, 15x15 등 Multi FOV를 지원해 전악은 물론이고 안면부와 TMJ 등 다양한 범위의 촬영과 진단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진료 목적에 맞는 촬영으로 방사선 피폭 최소화 및 영상 재촬영 빈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영상품질 또한 매우 뛰어나다. 오스템은 "0.2mm 복셀 사이즈의 기본 촬영모드(15x9)도 뛰어난 영상 품질을 자랑하지만, Endo(5x5)모드로 촬영할 경우 원하는 진료영역에 대해 더 적은 방사선량으로 고해상도(0.08mm) 영상을 획득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T2 구매 시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2D뷰어 'One2', 정확한 임플란트 시술 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3D뷰어 'One3'를 제공해 촬영과 판독, 치료계획 상담 등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세팔로 옵션 선택 시에는 국내 교정 SW 점유율 1위인 V-Ceph을 제공한다. V-Ceph에 탑재된 Auto Tracing 기능과 3D Face 기능을 활용해 3D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고, 진료시간과 상담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다. 

T2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음성안내 가이드를 통해 환자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재촬영을 방지할 수 있으며 Footbeam 레이저, 손잡이 등을 제공해 정확한 위치에서 올바른 자세로 촬영할 수 있다. 

오스템은 "T2는 선명한 영상과 뛰어난 사용편의성으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스템은 오는 27일부터 진행되는 SIDEX 2022에서 '전시기간할인+현장추첨할인'의 더블할인 혜택과 영상소장비 복합 구매 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현장특판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