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전시업체와 간담회 개최

지난 22일 학술대회 준비현황 설명 및 부스 자리 추첨 진행

2022-09-30     안은선 기자
대한치과교정학회가 지난 22일 학술대회 참가 업체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백승학 이하 교정학회)는 지난 22일 한국컨퍼런스센터 지하2층 대강당에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정기학술대회에 참가하는 전시업체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총 58개의 업체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교정학회는 학술대회 관련 진행사항을 설명하고, 추첨을 통해 전시부스 자리를 배치했다.
김태관 사업이사는 ▲학술대회 등록현황 ▲방역 및 전시업체 운영 규정을 설명하며 “회원과 업체 간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스탬프투어 등을 확대하는 등 업체 홍보가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업체들은 전시품 반입‧반출 시간과 부스설치의 유지 및 해체 등과 관련된 실무적인 질의를 한 후, 자리배치 추첨에 참여했다.

백승학 회장은 “올해 학술대회는 예년과 비교해 예상을 뛰어넘는 3천여 명이 등록하는 등 성황리에 준비되고 있다”며 “아시아태평양 교정학술대회와 함께 이루어지는 만큼 국내외적으로 등록하신 회원들과 업체들 간의 많은 교류가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항상 많은 도움 주는 업체 관계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