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GSⅢ 출시' 앞두고 '런칭세미나'
상태바
오스템, 'GSⅢ 출시' 앞두고 '런칭세미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5.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 등 4차례 걸쳐…AIC 수요화상세미나와 연계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에서 다음달 신제품 GSⅢ 출시를 앞두고 'GSⅢ 런칭세미나'를 개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GSⅢ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서울 AIC를 포함한 전국 18개 지점 AIC 센터에서 화상세미나로 동시 진행된다.

세미나 일정은 AIC 수요화상세미나와 연계해서 진행되며 다음달 4일과 11일, 18일, 25일 등 매주 수요일에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스템연구소 엄태관 소장의 GSⅢ 제품의 특징, 장점, GSⅡ와의 차이점에 대한 제품 소개가 진행되며, 이어 조용석 원장(앞선치과원장)의 GSⅢ 제품의 사례별 임상증례 발표를 통해 세미나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세미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GSⅢ 제품 Kit 전시 및 인공모형에 GSⅢ 식립실습을 해볼 수 있어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스템은 금번 'GSⅢ 런칭세미나' 이후 7월 1주차, 3주차 수요화상세미나에서 추가적으로 GSⅢ 관련 내용을 다룰 예정으로 치과계 GSⅢ 정보제공 및 제품홍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6월 중에 출시예정인 GSⅢ는 ▲Soft Bone에서 Immediate/Early Loading이 가능하고 ▲이상적인 식립패턴으로 좋은 식립감을 가질 수 있으며 ▲식립 깊이 조절 능력이 뛰어나 시술이 편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전 모델인 GSⅡ는 모든 골질에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Fixture인데 반해 GSⅢ는 Soft bone에 위주로 사용하는 Fixture로, 특히 Soft bone에서 초기고정력이 우수하고 식립토크, RFA, 외력에 대한 저항력 등 GSⅡ 대비 장점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