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BioTite-H Implant' FDA 승인
상태바
디오 'BioTite-H Implant' FDA 승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5.3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ushite 표면처리 기술' 우수성 인정 평가…미국 시장 본격 공략

디오임프란트(대표이사 김진철 이하 디오)는 생체활성 및 골재생을 촉진하는 Brushite 표면처리된 'BioTite-H Implant System'이 미국 FDA 승인을 받고 본격적인 미국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미 FDA 승인은 디오 표면처리 기술의 우수성을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인정받는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디오 'BioTite-H Implant'는 생체 적합성이 우수한 RBM 표면에 생체활성 및 골재생을 촉진하는 Brushite를 이중 표면처리된 제품으로 생체적 환경에서 용해가 잘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Brushite성분의 흡수와 신생골 대체가 동시에 진행돼 골질이 좋지 않은 CASE에도 더욱 빠르고 안정된 골 유착을 얻을 수 있고 또한 기존 HA코팅의 문제였던 박리문제를 완벽히 해결한 제품이다.

Brushite는 유아의 뼈에서 발견된 성분으로 Ca2+, PO42-의 이온저장기 역할을 하여 임프란트 표면에서 높은 이온 밀집도를 유지해 골재생 및 골유착을 촉진한다.

즉 모세관 효과의 의한 풍부한 혈액공급과 코팅층의 용해로 임프란트 표면에서 Ca2+, PO42-이온의 농도 증가, 임프란트 표면의 혈액 내에 조골세포 증가, 골유착 속도증가로 골유착 메커니즘이 작용하는 것이다.

또한 디오 BioTite-H는 다양한 제품라인업 구성으로 다양한 시술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다. Submerged 임프란트 대명사인 SM(Submerged TYPE)와 발치와에 즉시식립이 가능한 SM EXTRA WIDE Implant, 미니 임프란트 한계를 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PROTEM-H(6월 판매예정)으로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디오 관계자는 "디오 BioTite-H는 10년간 독일 및 국내외에서 충분히 검증된 제품이며 Brushite 표면처리를 전량 독일 현지에서 코팅하고 있다"면서 "이번 미국 FDA 승인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미국을 비롯한 해외시장에 주력제품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