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PROTEM-H' 본격 판매 개시
상태바
디오, 'PROTEM-H' 본격 판매 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6.1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ushite 성분 흡수·신생골 대체가 동시 진행 장점

디오임프란트(대표이사 김진철 이하 디오)는 생체활성 및 골재생을 촉진하는 Brushite(Cap)표면처리된 PROTEM-H(Mini Implant)를 본격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디오 'PROTEM-H'는 생체적합성이 우수한 RBM 표면에 생체활성 및 골재생을 촉진하는 Brushite(CaP)를 이중 표면처리된 제품으로 생체 환경에서 용해가 잘되고, Brushite 성분의 흡수와 신생골 대체가 동시에 진행돼 모든 골질에서 더욱 빠르고 안정된 골유착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미국에서 'SECURE'(PROTEM의 미국 제품명) 임프란트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Ø 2.5, Ø 3.0 제품은 미국 FDA에 long-term fixation 용으로 승인을 받아 기술적인 우수성을 확인 받았다.

기존 미니임프란트는 denture의 유지력의 증가가 필요하거나, 상하악 전치부 같이 폭경이 좁아 일반적인 임프란트 사용이 곤란한 경우와 임프란트 식립 후 임시 보철물의 지지가 필요할 때 주로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골질이 좋지 않은 환자의 경우 미니임프란트 시술에 어려움이 있다고 알려져 왔다.

디오 'PROTEM-H'는 Brushite(CaP) 코팅으로 빠른 골융합 및 뛰어난 초기고정으로 골질에 관계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Temporary뿐만 아니라 다양한 케이스에도 적용이 가능해, 기존 미니임프란트의 한계를 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ROTEM-H'는 POST Type, BALL Type 2종으로 POST Type는 abutment가 따로 필요 없이 POST부의 절삭만으로 Customized Abutment 구현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고, BALL Type는 denture의 유지력을 증가시키기 위한 O-RING Attachment가 연결되거나 Cemented Abutment가 체결돼 고정성 보철물을 제작하는데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PROTEM-H의 본격 판매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니임프란트를 만날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