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GSⅢ 시스템’ 미국 FDA 승인
상태바
오스템, ‘GSⅢ 시스템’ 미국 FDA 승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10.2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수출 증대 기대감 솔솔…연말 하이오센 브랜드 론칭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최신 임플란트 시스템인 ‘GSⅢ 임플란트’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미국 수출의 활로를 찾게 됐다.

오스템의 ‘GSⅢ 임플란트’는 오스템 임플란트 시스템 중 GS계열의 최신 제품으로 지난 6월 국내에서 출시돼 개원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Taper Body Type인 GSⅢ 임플란트는 식립 직후 외력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해 Soft Bone에서 Immediate/Early Loading이 가능하며 골질별 최종 식립토크가 적절하고 식립 깊이 조절능력이 뛰어나 식립감이 좋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식립속도가 빠르고 Path 수정이 쉬워 작은 직경의 드릴링에도 고정이 용이하며 식립 깊이 조절 능력이 뛰어나 시술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난 6월 국내 출시 이후 GSⅢ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시술에 숙련된 치과의사들 위주로 좋은 반응을 얻어왔으며, 오스템의 임플란트 시스템 중에서 매출 비중이 점차로 늘어가고 있는 추이를 보여 왔다.

오스템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반응이 좋은 ‘GSⅢ 임플란트 시스템’이 FDA의 승인을 받음에 따라 미국시장 수출에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오스템의 올해 해외 수출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여 상반기에 1,144만 달러(US달러 기준)의 수출 실적을 보였으며, 연내 2천만 불 수출을 무난히 달성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미국시장의 경우 연말에 Made in USA 제품인 하이오센(HIOSSEN) 브랜드가 런칭될 예정이어서 미국법인의 매출 실적이 더욱 증대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