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신제품 유니트체어 ‘M’ 론칭
상태바
스카이, 신제품 유니트체어 ‘M’ 론칭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12.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DEX2008서 큰 호응 얻어…150여 상당실적 기록

유니트체어 전문기업 (주)스카이덴탈(대표이사 안병일 이하 스카이)은 지난 7일 COEX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MDEX2008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에 참가하고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수구 회장을 비롯한 VIP관계자가 배석한 가운데 유니트체어 ‘M’의 탄생을 알리는 제막식 행사를 갖고 신제품을 발표 했다.

스카이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테마로 ‘스카이와 함께하면 성공개원의 꿈이 이루어 진다.”는 주제를 가지고 유니트체어 ‘W’를 비롯해 신제품 유니트체어 ‘M’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관람객의 시선을 모았다.

또한 스카이는 올해 국내 유니트체어 시장에서 선두로 나서면서 최근에는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입지가 강화되고 있다.

이날 처음 선보인 신제품 유니트체어 ‘M’은 실용성을 강조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합리적인 모델로 2008 굿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신규개원을 준비하는 공중보건의와 수련의들에게 많은 호응과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인기를 모았다.

스카이는 이날 전시회를 통해 150여 건의 상담실적과 현장에서만 6대의 계약 성과를 올렸다.

또한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경품추첨에서 유니트체어 ‘M’에 전남대 신승우 선생, 대상인 유니트체어 ‘W’에 서울대 양성태 선생이 각각 당첨돼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스카이 안병일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신규개원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신제품 유니트체어 ‘M’이 이에 부응해 한몫을 해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