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과 골드니안이 만나면 '포인트가 척척'
상태바
M과 골드니안이 만나면 '포인트가 척척'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4.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씨덱스서 ‘MG Point 프로그램’ 첫 선…포인트 2배! 혜택도 2배!

(주)신흥이 SIDEX 2009 전시회를 기점으로 임플란트 M과 Goldenian 사용 고객을 위한 마일리지 프로그램 'MG Point'를 선보이게 된다.

“M과 G가 만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란 티저 광고로 고객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MG Point'는 신흥 치과용 임플란트 M과 치과용 귀금속 합금 ‘Goldenian’ 고객을 위해 신흥에서 마련한 새로운 고객 사은 프로그램으로, M과 골드니안 결제액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게 된다.

MG Point 적립은 금년 1월 1일 구입액부터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과 사은품 신청은 신흥 홈페이지 ‘MGPoint’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신흥은 ‘MG Point’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8일~10일 SIDEX 2009 전시회 기간 동안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SIDEX 2009 전시회 기간 동안 ‘MG Point’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실시되며, M과 골드니안을 일정 금액 이상 현장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인트 보유 고객과 부스 상담 고객에게는 소정의 MG Point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된 M과 치과용 귀금속 합금 골드니안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MG Point’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MG Point’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