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Bone Material 신제품 출시
상태바
오스템, Bone Material 신제품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4.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8일 씨덱스서 첫 선…동종골 시장 1위로 자리매김 기대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골이식재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동종골 시장의 1위로 자리매김을 하기 위한 야심찬 행보를 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기존 Cortical Bone 에서 골질이 좋고 골형성 결과도 우수한 Cancellous Bone을 추가한 제품들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주요한 특징은 인체 Bone 중 20% 내로 구성된 좋은 골질로 영양소를 공급하는 Cancellous Bone을 추가한 것”이라며 “이는 줄기부분에 있어 골형성 이후 골질에 대한 결과가 좋다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구조적 기공상의 차이로 인해 골이식 이후에 견고한 골형성을 유도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며 “Scaffold(지지대) 능력이 좋고, 입자 모양이 뼈가 차오를 수 있도록 유도하는 능력이 좋아 골유도 효과가 탁월하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총 4종으로 ▲Cortical Bone과 Cancellous Bone을 50:50 비율로 혼합한 Osteoss ▲Cancellous Bone 100%의 Canoss ▲100% Cancellous Bone Block 인 Genesis ▲기존 FDBA 와 DBM 을 혼합해 사용하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FDBA와 DFDBA를 70:30 비율로 혼합한 Ingross 등이며, 모두 FDA 승인을 받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오스템은 동종골에 대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돼 시술 Case 에 따라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Bone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오스템의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의 Sureoss가 가진 장점에 더해 골 생성 속도가 빠르며, 좋은 골질을 유도할 수 있는 Cancellous Bone을 추가했다는 것은 임플란트 시술의 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라며 “오스템은 동종골의 완성이라는 모토로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동종골 시장에서 1위로 자리매김을 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오스템은 신제품을 다음달 8일 SIDEX에서 정식으로 출시하며, 다음달 말까지 런칭 기념으로 ‘1+1행사’를 진행해 치과의사들이 부담 없이 신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