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대가들 초청 ‘임플란트 진수’ 공개
상태바
국내외 대가들 초청 ‘임플란트 진수’ 공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6.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SDI Roden 심포지엄…오는 27~28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서

SDI Roden 아카데미(대표 조영환)가 주최하는 임플란트 심포지엄이 오는 27~28일 양일간 코엑스 4층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외 대가들에게 듣는 임플란트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임플란트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듣는 강의와 핸즈온코스 그리고 국내 최초로 조영환 대표의 치과기공사 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임플란트와 관련된 교합, 보철, 심미, 치주, 재료, 기공 등 치과의사들이 고민하는 많은 이슈들에 대해서 대가들의 해결책을 듣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첫날인 27일에는 조영환 대표의 ‘교합과 임플란트 보철’을 시작으로 최성용 원장의 ‘치주 임플란트’, 한중석 교수의 ‘차세대 임플란트인 지르코니아 임플란트의 미래’ 등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또한 김관식 원장의 다양한 임플란트 사례 발표와 더불어 로덴치과 마산현대점 이용한 원장의 ‘Partial Laminate’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둘째날인 28일에는 이번 심포지움을 위해 특별 초청한 오스트리아 Dr. Lorenzoni의 ‘심미 임플란트 특강’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핸즈온 코스가 진행된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강의실에서는 조용환 대표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특강’이 진행되며 서종진 원장의 ‘레이저 임플란트’ 강의가 동시에 열린다.

이번에 초청된 해외연자 Dr. Lorenzoni는 임플란트 및 치주분야에서 연구활동과 저술 그리고 임상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치과의사이다.

조영환 대표는 Dr. Lorenzoni 에 대해 “전 세계에서도 몇 되지 않은 임상의 진정성을 가지고 있는 치과의사”라며 “국내 치과의사들에게 좋은 치과 임상가의 노하우를 나누기 위해 어려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 임플란트 역사에서 큰 획을 긋고 있는 조영환 대표를 비롯 최성용 원장, 한중석 교수, 서종진 원장, 이용한 원장, 김관식 원장 등의 국내 연자들은 이번 심포지엄 강연에서도 따뜻한 애정을 담은 남다른 강연을 들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은 우리나라에 본격적인 임플란트 교육과 보급에 앞장서 온 SDI Roden Academy의 19년 노하우와 국내외 대가들의 다양하고 진보된 임상 노하우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자리가 될 것이라는 평이다.

조영환 대표는 “너무나도 많은 제품들과 회사의 마케팅 용어가 난무하고 있는 이 때 일수록 치과임상에서 임플란트가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자신의 철학을 가져야 한다”면서 “이번 심포지엄은 이를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포지움 참가문의는 로덴포유(02-517-3834/010-5118-441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