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밴드 'MOLARS FOREVER' 정규앨범 발매
상태바
치과의사 밴드 'MOLARS FOREVER' 정규앨범 발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09.09.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아올라' 등 신곡 2곡 포함 10곡 수록…9월 중순 핸드폰 벨소리 등 온라인 음원 서비비스 개시

 

2003년 밴드 결성 후 매년 공연과 함께 공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온 치과의사 록밴드 MOLARS FOREVER가 정식 앨범을 발표했다.

▲ MOLARS FOREVER 정규 앨범
MOLARS FOREVER의 이번 앨범에는 '날아올라'와 'Oh My Life' 등 신곡 2곡을 포함 10곡이 수록돼 있으며 9월 중순경에는 신곡의 음원서비스를 시작, 핸드폰 벨소리 등 온라인 상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다.

신곡인 '날아올라'의 경우 중년층은 물론 젊은 층도 좋아할 만한 음악으로 경쾌한 멜로디가 특잉이며, 'Oh My Life'는 살짝 트롯트 풍이 가미된 곡으로 최근 트렌드에 걸맞는 곡이다.

MOLARS FOREVER는 이번 앨범 발표 후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하는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MOLARS FOREVER는 1978년 창단한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록밴드 MOLARS 출신이 재결성한 밴드로 드럼(김호진 원장), 보컬(김철순 원장), 기타(변현홍 원장), 보컬(박관수 원장), 기타(김호찬 원장), 베이스(한수희 원장), 객원 건반(박정은)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밴드는 기존에도 공연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해 사회공헌활동의 귀감이 됐으며 이번 앨범 역시 판매 목적이 아니므로 별도의 가격은 책정돼 있지 않다.

한편 MOLARS FOREVER는 내년 두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두번째 앨범에는 전곡을 신곡으로 수록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http://cafe.daum.net/OBmolars

<MOLARS FOREVER> 앨범 수록곡

1. 날아올라
2. Oh My life
3. 멈추지 말아요
4. 젊은 미소
5. 내 맘속에 내리는 비는
6. 우리네 인생
7. 비와 당신
8. 그땐 그랬지
9. 날아올라(MR)
10. Oh My Life(M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