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북부덴탈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샤인덴탈·북부덴탈 ‘전략적 제휴’ 체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1.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조인식…양사 공동구매·공동물류 통한 대고객 서비스 강화.

치과기자재 유통 전문 기업인 (주)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가 덴탈이마트를 운영하는 (주)북부덴탈과 지난 3일 조인식을 갖고 향후 양사의 전략적 제휴의 시작을 알렸다.

샤인덴탈과 북부덴탈의 이번 전략적 제휴는 치과기자재 유통 시장에서의 오프라인 1위사와 온라인 1위사의 만남으로 양사의 구매, 물류의 새로운 변화와 함께 유통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제휴의 내용은 치과 기자재 공동 구매를 통한 구매력 향상과 샤인덴탈의 물류시스템을 공동으로 이용함으로써 효율성을 추구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러한 양 사의 공동구매 및 공동물류 협조체제 구축은 최신 상품 및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신속하게 고객에게 공급함으로써 고객 서비스 만족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할 전망이다.

샤인덴탈은 국내 180여 개 수입·제조업체의 상품을 전국 샤인지점 네트웍을 통해 치과에 공급하는 치과기자재 유통 전문 회사로서 ▲신규개원 상담실 ▲창업센터운영 ▲상품연구소 개소 등 새로운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매년 학술대회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북부덴탈도 치과기자재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를 운영하면서 온라인 부문에서 인지도와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치과기자재 유통의 전문성과 서비스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대 고객 영업력을 강화해 고객의 신뢰를 보다 확고히 다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