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스마일 수상자 '추천합시다!'
상태바
2010 스마일 수상자 '추천합시다!'
  • 조혜원 기자
  • 승인 2009.12.1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 재단, 2010년 2월 22일 '스마일 시상식' 앞두고 단체 및 개인 수상자 추천 진행 중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김우성 이하 스마일재단)은 2010년 2월 22일 '2010 스마일 시상식'을 앞두고 수상자 추천을 받는다.

이번 '2010 스마일 시상식'의 수상자 추천은 이번달 10일부터 다음달 13일일까지 받으며, 장애인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구강보건관리 우수기관과 개인 및 단체봉사자로 나눠 수상된다.

또한 장애인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활동 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발굴 및 포상함으로써 치과계 자원봉사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코자 제정된 '스마일 시상식'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스마일 재단은 접수기간 동안 추천된 기관과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하며, 장애인 기관 부분의 시상자 2개 기관에는 스마일 재단 이사장 표창과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 표창이 전달 될 예정이다.

아울러 우수 봉사자 부분의 시상자 3팀에게는 보건복지가족부장관 표창과 스마일재단 이사장 표창, 치협 표창이 각각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서 수장자로 결정된 우수 구강건강 관리 기관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구강위생용품이, 우수 봉사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활동 지원금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구강보건관리 우수기관의 추천대상은 구강건강증진을 위한 구강관리 프로그램 및 치과진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장애인 생활시설, 장애인 복지관, 특수학교 등 각종 장애인 관련 단체가 포함되며, 개인 및 단체봉사자 추천대상은 장애인 치과치료 및 구강관리 프로그램 등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곳에서 봉사를 펼치고 있는 개인 및 단체를 말한다.

한편, 이번 시상식 수상자 추천서는 www.smilefund.org/공지사항란에서 부문별 추천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관련 문의는 02-757-283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