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riedy 엘리베이터 ‘2+1 이벤트’
상태바
Hu-Friedy 엘리베이터 ‘2+1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2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3월 한달간 특별 프로모션…최대 10개 구입 가능

(주)신흥이 100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덴탈 인스트루먼트의 명가 Hu-Friedy(휴프리디) 기구에 대한 두 번째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해 또 한번 개원가의 큰 호응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은 지난 해 12월 진료실에서 자주 사용되는 스케일러·큐렛에 대한 Hu-Friedy 교환 이벤트를 실시해, 치과에는 부러진 스케일러·큐렛에 대한 골칫거리를 해결해 주면서 동시에 명품 기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참여를 이끌어낸 바 있다.

고객의 가려운 곳을 시원히 긁어 주는 맞춤형 이벤트로 호응을 얻은 신흥은 이번에는 어려운 발치에 대해 고민하는 개원의들을 위해 엘리베이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엘리베이터는 누구나 다 구비해 놓고 있지만 정작 중요한 난발치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는 적합한 엘리베이터가 없고, 보통 팁이 무디고 내구성이 약해 도움이 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신흥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명품 Hu-Friedy 엘리베이터만의 용도별 다양한 라인업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평소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인해 구입을 주저했던 고객에게 Hu-Friedy 엘리베이터 2개 구입 시 1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이번 기회를 통해 Hu-Friedy 기술의 확연한 차이를 인식시켜 준다는 전략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본적인 엘리베이터뿐 아니라 Luxator와 Root Picker 등 발치 시 필요한 모든 종류가 포함돼 있다.

특히 치주인대 제거에 최적인 얇고, 날카로운 블레이드 형태의 Luxator는 새롭게 라인업이 보강돼 보다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구입가능 수량은 최대 10개이며, 구입가능 품목은 Elevator E301, E34, E34S, E4, E5, Luxator EL2C, EL2S, EL3C, EL3S, EL4C, EL4S, EL5C, EL5S, Root Picker EHB2, EHB3 등 총 15가지 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