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Torq Control 런칭기념‘ 이벤트
상태바
디오, ‘Torq Control 런칭기념‘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한 달간 Torq Control과 PERIOTEST M 350만원에 제공

(주)디오는 다음달 한 달간 ‘Torq Control 런칭기념‘으로 치아동요도 측정기 PERIOTEST M(소비자가 380만원)과 토크 제어시스템 Torq Control(소비자가 130만원)을 패키지로 구매 시 350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0년 디오 기자재 이벤트 3탄으로 오세오펄스, KAVO GENTLEmini 이벤트에 이어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Torq Control 런칭기념으로 임플란트 시술의 생명인 정확도를 높이는 기자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임플란트 시술의 자신감과 안정성을 재고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개원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Torq Control
디오의 Torq Control은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사용 가능한 토크렌치로 각종 Screw 등을 체결할 때 필요한 토크 값을 정확하게 부여할 수 있으며 특히, Abutment Screw 체결 시 적절한 값을 부여해 Screw 풀림 현상을 현저히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7개의 토크 값을 부가할 수 있으므로 Cover Screw부터 최종 Abutment Screw까지 임플란트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Screw에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구강 내에는 핸드피스의 헤드 부분만 삽입되고 구강 밖에서 제어 및 구동하므로 시야 확보에 용이하며 사용이 편리하다

▲ PERIOTEST M
한편, 디오 페리오테스트 M은 10년 이상의 치아동요도 측정기 전문생산업체인 독일 MEDIZINTECHNIK GULDEN사의 제품으로 기존 페리오테스트기와 달리 수치가 소수점까지 표시돼 수치정확성이 월등히 높고, 임프란트는 물론 자연치아, 교정치도 측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연결선이 없고 충전식 배터리 사용하는 가볍고 편리한 포터블방식이며 별도의 Probe또는 Adaptor, Tip없이 약 5초 내에 식립된 임플란트의 동요도 측정이 가능하여 사용의 편리성부분에도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디오 관계자는 “2010년 기자재 이벤트 3탄 ‘디오 Torq Control 과 PERIOTEST M’은 임플란트 시술의 정확성을 높이는 장비로 완벽한 임플란트시술의 도우미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4월 KDA 전시회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디오 치과기자재사업부(051-745-78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