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SIDEX 2010도 함께해요!
상태바
덴탈비타민, SIDEX 2010도 함께해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6.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SIDEX 2010 Special’ 쿠폰북 이벤트 총망라

▲ KDA2010 때 모습.
치과계 이벤트 정보 토탈 서비스 ‘덴탈비타민’이 쿠폰북을 통해 SIDEX 2010 전시회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알찬 프로모션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할 예정이다.

‘덴탈비타민’은 e-메일 서비스를 통해 치과계 다양한 행사 및 여러 유용한 정보를 엄선해 제공하는 온라인 정보 서비스로 시작돼, 지난 KDA 2010 전시회부터 쿠폰북 배포와 전시장 종합안내 부스 운영 등 오프라인으로도 정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큰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덴탈비타민은 이번 SIDEX 2010 전시회 참가 고객을 위해 ‘덴탈 마스크 무상 증정 이벤트’를 실시, e-메일 이벤트 쿠폰을 출력해 덴탈비타민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FRESHLINE 덴탈 마스크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덴탈비타민 e-메일 서비스 비수신 고객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메일링 서비스를 신청하면 쿠폰을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KDA 2010 전시회에 이어 ‘덴탈비타민 SIDEX 2010 Special’ 오프라인 안내 책자를 제작해 전시회 이벤트 정보를 총망라하고 전시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부스별 쿠폰을 함께 삽입해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덴탈비타민’ 쿠폰북에 수록된 SIDEX 2010 주요 부스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다음과 같다.

Implant M>>

1. 골이식재 OCS-B 무상 증정 이벤트
㈜신흥·㈜나이벡 제휴기념 이벤트로 Implant M 부스를 방문하여 간단한 설문 작성에 응하면 나이벡 골이식재 OCS-B 0.25g(60,500)을 무상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2. Implant M 여름휴가 이벤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Implant M이 실시하는 특별 이벤트로 구매 금액에 따라 여행상품권을 증정 받게 되며, 모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100% 당첨 즉석 경품 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올리브덴탈 네트웍스>>

올리브덴탈 네트웍스 출범기념으로 유치관 리필 케이스(KIDS CROWN 이외 브랜드)를 지참하고 올리브덴탈 네트웍스 부스를 방문하면 KIDS CROWN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KIDS CROWN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단, 1 치과 당 1 회 한정이며 기 교환치과 제외))

또한 네트웍스 출범기념으로 ‘덴탈비타민’ 쿠폰 제시 고객에게 福떡 세트를 증정하기도 한다.(토,일 500개 한정)

FRESHLINE>>

‘깨끗한 접촉, 안전한 진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새롭게 탄생한 프리미엄 위생전문 브랜드 FRESHLINE 부스에서는 마스크, 글러브, 에이프런 등으로 구성된 FRESHLINE 및 SAFECLEAN Set 구매 고객에게 12만9천원 상당의 루펜리(LoofenLee) 물방울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Dental CT PaX-Flex3D >>

신흥과 바텍이 함께 만든 최적의 Dental CT로 주목 받고 있는 PaX-Flex3D 부스에서는 SIDEX 2010 현장 계약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특별 서비스와 함께 Ceph 소프트웨어 ‘오소비전’을 증정한다.

치과용 귀금속 합금 골드니안>>

치과용 귀금속 합금 골드니안 부스에서는 SIDEX 2010 현장 구매 고객에 한해 70g 구매 시 원스텝 레진시멘트 Maxcem Elite 1개 또는 임플란트 임시시멘트Tempbond Clear 2개를 증정하며, 골드니안 50g 구매 고객에게는 지각과민처치제  Desensy  1개 또는 치과용 유치관 Kids Crown 1세트 증정한다.

한편, SIDEX 2010 덴탈비타민 부스에서는 전시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등을 상세히 안내함으로써 전시장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게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