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IQ 높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자!
상태바
덴탈 IQ 높이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0.08.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협, 치과상식 퀴즈 이벤트…자료실 상식 학습 후 응시하면 ‘백전백승’

 

“대국민과 함께 하는 치과상식 퀴즈대회, 절반만 맞춰도 경품이 쏟아진다!”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 문화복지위원회(이사 정애리)가 국민들의 치과분야에 대한 상식을 향상시키고자 대국민 치과상식 향상 8월 퀴즈행사를 진행한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치협 홈페이지에서 이번달 1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진다.

참고로 치협은 지난 4월 KDA 종합학술대회에서 개최한 ‘치과골든벨’을 계기로 퀴즈 행사를 기획했으며, 매달 20여 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을 지급한 바 있다.

특히 이번 퀴즈행사에서는 원하는 학회를 선택해 문제풀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응시 전 문제풀기 화면의 상단에 있는 ‘자료실 바로가기’에서 기본 상식을 익힌 후 임하면 점수대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시를 희망하는 자는 치협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치과상식향상 퀴즈행사’ 코너에서 ‘퀴즈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치협은 퀴즈행사에서 50%이상을 맞춘 응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경 블루칩 핸드워시, 엘지생활건강 아이스카모마일치약, 삼우 거품치약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일 치협 홈페이지(http://www.kda.or.kr/kda/)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