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교육비, 고용보험으로 환급받자!
상태바
스텝교육비, 고용보험으로 환급받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0.10.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킹스, 치과스텝 위한 무료 학습솔루션 ‘TES시리즈’ 제공…임상실무‧보철‧보존‧건강보험 등 알찬 구성 '주목'

 

메디컬 전문교육기관 (주)블루킹스아카데미(대표이사 권동궁 이하 블루킹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치과스텝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솔루션(Total Education System 이하 TES)의 첫 번째 시리즈 '치과임상실무 편' 교육이 곧 시작된다.

국내 최초로 노동부 고용보험 환급과정 치과임상과정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블루킹스는 이번 TES시리즈를 통해 임상실무, 보철, 보존, 건강보험 등 총 4개의 주제를 선정, 치과 스텝들을 대상으로 한 집중 교육에 돌입한다.

특히 TES의 첫 시리즈로 진행되는 ‘치과임상실무’는 스텝의 임상실무 수행 능력 향상을 위해 진료 장비의 관리방법부터 진료에 따른 재료, 기구에 대한 기본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달 29일부터 우편 원격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임상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이 수록된 교재를 통해 수강자 스스로 학습 후, 월 1회 진행되는 오픈북 인터넷 평가에 응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치과병의원 소속 스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두 차례 진행되는 온라인 평가에서 60점 이상의 점수를 수료하면, 신청비 6만원이 100% 전액 환급된다.

교육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본지 우측 상단의 '원격환급교육수강신청' 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접수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전화(02-588-6946)로 하면 된다.

블루킹스 권동궁 대표는 “이번 TES 시리즈를 통해 치과계에도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이 도입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스텝들에게도 시‧공간적 제약 없이 다양한 주제의 무료 교육을 받아볼 수 있는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TES 시리즈를 수강하는 모든 스텝들에게는 온라인 영상 강의 및 건강보험  등을 주제로 한 오프라인 세미나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