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성공공식' 치료계획에 있다
상태바
임플란트 '성공공식' 치료계획에 있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12.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OMI, 1월 15일 동계특강 개최…임플란트 진단 및 치료계획 등 강연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민원기 이하 KAOMI)가 내년 1월 15일 오후 2시 강남세브란스병원 본관 3층 대강당에서 2011년을 여는 동계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임플란트 성공! 결국은 치료계획입니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동계 특강에서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임상을 위한 진단 및 치료계획 등을 다룬 강연들이 준비돼 있다.

세부 강연으로는 서봉현 원장(뿌리깊은치과)이 '임플란트 오버덴쳐, 진단부터 성공하기'를, 이석형 원장(이석형틀e플란트치과)이 '임프란트와 RPD, 성공하는 치료계획'을, 김세웅 원장(더와이즈치과병원)이 '고정성 임플란트 보철, 성공공식'을, 박지만 교수(이화여대 임치원)가 '성공한 전치부 임플란트, 결과로 돌아보기'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된다.

아울러 이날 강연회에서는 우수회원 취득을 위한 구술고시가 개최된다. 기존 특강자는 당일 바로 응시 가능하며 새롭게 특강을 들어야 하는 회원은 최소한 1월 3일까지는 온라인교육원 4시간 강의를 수강한 후 동계특강에 참석해야 고시 응시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학회 홈페이지(www.implant.or.kr) 또는 사무실(02-558-596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