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이 들려주는 구수한 문화이야기
상태바
선배들이 들려주는 구수한 문화이야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4.12.29 0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치 중앙·서경지부 송년의 밤…새해맞이 술 담그기도

건강사회를 위한 치과의사회(공동대표 신명식 전성원. 이하 건치)와 서울경기지부(회장 윤귀성, 이하 서경지부), 건치신문사가 공동으로 지난 28일 저녁 7시 건치 강당에서 2004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인제 의대 이희원 교수(서울 백병원)와 한영철 전 회장(한영철치과), 송학선 전 공동대표(송학선치과) 등 건치 원로들과 전성원 공동대표, 김용진 집행위원장 신이철 조직기획특위 위원장 등 현직 임원 등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송년회는 예년과 달리 '문화적 소양'을 나누는 포근한 자리였다.

먼저, 한영철 전 회장이 '음악듣기' 모임에서 선정한 백옥같은 '라틴음악'들을 들려주며, 각 곡들의 의미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송학선 전 공동대표가 하늘의 도시 '마추픽추'의 사진들을 슬라이드로 보여주며, 잉카문명의 잔재와 그 신비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이날 참가한 회원들은 다사다난 했던 2004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더덕술과 딸기술을 담그기도 했다.

전성원 공동대표는 "의료시장화 공세, 대통령 탄핵 등 숨 돌릴 틈 없이 바빴던 한해, 고생이 많으셨다"고 감사를 표하고, "다가오는 새해 역시 수많은 과제들이 쏟아질 만큼 힘을 모아 힘차게 정진해 가자"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까치 2004-12-30 14:33:40
음악과 사진. 멋진 송년회였습니다. 송선생님 사진이야 익히 기대하고 있었던 바지만 한선생님 음악선물은 충격속의 즐거움이였습니다. 나두 그 OB모임이라는데 나가볼까 싶기두 하더라구요. 탱고 음악 무자게 좋아하는데 라틴으로 영역을 넓혀 볼까나?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