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덴치과, 5기 임상재교육 세미나 개최
상태바
로덴치과, 5기 임상재교육 세미나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3.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 회원병원 대상 실습위주 특화된 교육… 5개병원 18명 참가

 

로덴치과 네트워크(대표원장 조영환)가 지난 12~13일 양일간 최근 가입한 회원병원들을 대상으로 ‘진료표준화를 위한 임상 재교육 제5기 세미나’를 진행했다.

연간 2회 진행되는 로덴치과의 임상재교육 세미나는 금번 5기에 서울지역 남구로역·성북·중랑, 경기지역 하남, 경남지역 울산야음 등 최근 가입한 5개 병원의 1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특히 원장뿐 아니라 진료스텝, 데스크스텝, 기공사 까지 치과에 근무하는 모든 인원이 참석해 이론과 철저한 임상실습 중심의 팀(Team)세미나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로덴치과의 임상철학과 비전에 대한 공유로 시작된 제5기 세미나는 진료표준화를 통해 ‘대한민국 치과주치의’로서의 실력향상에 역점을 두고 진행된다.

임상실습은 정확한 진단과 제대로 된 치료를 위해 치과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인상채득, 페이스보우 조작, 로덴치과의 중심인 교합이론과 교합기 상하악 마운팅 실습 등 SDI Roden Academy 21년간의 노하우와 조영환 대표원장의 임상경험이 담긴 술식이 실습중심으로 고스란히 전달된다.

한편, 로덴치과 임상재교육 세미나는 매 기수 마다 3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총 3강에 교합이론, 보철, 심미, 임플란트, 즉시기능 임플란트, 디지털 치과 등 포괄적인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조영환 대표원장은 “로덴치과 네트워크의 비전은 로덴치과의 모든 구성원이 휴머니즘을 바탕으로 한 정직과 성실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항상 실천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서는 끊임없이 선진 치의학 지식을 습득하고 고객중심철학을 근간으로 하여 행동하는 치과의료인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