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BIO’ 이미지 찾아주세요!
상태바
‘Dynamic BIO’ 이미지 찾아주세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5.2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청, ‘바이오의약품산업 발전전략 기획단’ 로고 공모전 개최

 

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노연홍 이하 식약청)은 ‘바이오의약품 산업 발전전략 기획단’(Dynamic BIO)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창조하고 바이오의약품의 대표적인 산·관 협력체로 도약하고자 전국 대학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이와 관련한 로고(심볼)를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동 기획단은 지난해 9월 발족한 민·관 합동기구로 백신, 세포치료제 등 바이오의약품 산업지원을 위해 식약청 바이오생약국장을 단장으로 하여 5개 분과별로 활발한 정책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로고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다음달 17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submarine07@korea.kr) 또는 우편으로 식약청 바이오의약품정책과로 제출해야 한다.

접수된 작품은 주제와의 적합성, 창의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상금 100만원), 우수상 2편(상금 각 50만원)을 선정해 다음달 30일 이후 당첨자를 개별 통지 및 식약청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식약청 관계자는 “최종 선정된 로고를 기획단(Dynamic BIO)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 등에 활용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모전 개최가 Dynamic BIO의 대국민 인지도 향상을 통해 바이오의약품산업 지원의 중추적 역할을 강화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서 등 세부사항은 “식약청 홈페이지(www.kfda.go.kr)<뉴스/소식>알려드립니다>공지 또는 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팝업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