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CDA서 글로벌기업으로 ‘우뚝’
상태바
덴티스, CDA서 글로벌기업으로 ‘우뚝’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5.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CDA 참가해 전문의료용 LED Light Luvis 등 소개…UCLA 야마다 교수 특강 진행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미국 CDA(California Dental Association) 전시회에 참가해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2박 3일로 진행됐으며, 짧은 기간에도 업체 및 참가자들의 발길로 북새통을 이뤘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우수한 임플란트 시스템과 전문의료용 LEC Light Luvis와 PIEZO Machinery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부스에서는 활발한 현장 판매도 이뤄졌다.

특히 기존 사용자인 UCLA 제이슨 야마다 교수와 알렉시 미진 교수의 초청 강연이 마련돼 덴티스 임플란트와 피조를 이용한 시너스 리프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어졌다.

이에 방문객들은 “기발하고 알찬 프로그램 구성이 돋보이는 전시장”이라고 평가했다.

덴티스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당사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신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신규고객들에게도 덴티스라는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잠재고객들에 대한 지속적인 해외홍보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는 한편, 지속적으로 해외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의 발판을 다져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