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이벤트 ‘덴탈비타민’에 다 있다!
상태바
SIDEX 이벤트 ‘덴탈비타민’에 다 있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6.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BOOK’ 전시회 필수 아이템!…즐길거리! 실속거리! 먹을거리! 가득~

 

‘Real Benefit for Dental Family’란 슬로건으로 치과계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서비스해 오고 있는 ‘덴탈비타민’이 오는 SIDEX 2011 전시회에 맞춰 ‘덴탈비타민BOOK’을 제작, 전시장 곳곳의 각종 이벤트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할 예정이다.

덴탈비타민은 매일 매일 새로운 메일링 서비스로 치과에 Real Benefit 제공해 온데 이어, 지난 7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를 오픈하며, 차별화된 회원 혜택으로 한 단계 더 거듭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번 SIDEX 2011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안내와 실속쿠폰이 가득한 ‘덴탈비타민BOOK’을 제작해 회원에게 배포할 예정으로, ‘덴탈비타민BOOK’ 한 권만 챙기면 하기 참여 부스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고 알찬 혜택을 빠짐없이 받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덴탈비타민 자체 이벤트로는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특별 가입 선물을 증정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이면 모두 받아 볼 수 있는 ‘덴탈비타민BOOK’에는 복떡 증정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하다.

그 밖에도 ‘덴탈비타민BOOK’에 수록된 SIDEX 2011 주요 부스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다음과 같다.

타로카드점 보러 Luna/Sola 부스로 가자~
Luna/Sola 임플란트 상담 고객에게는 타로카드 점보기 기회를 준다.

골이식재 설문에 참여하면 OCS-H가 내 손 안에~
OCS-H 런칭 기념으로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내 뼈와 가장 가까운 OCS-H 샘플을 증정한다.

 Luna Café or Sola Café 취향대로 고르세요~
커피 or 과일주스, 초콜릿 or 쿠키, 팝콘 or 카라멜팝콘.. 취향에 맞게 카페도 골라 드세요~

코골이 구강장치 ‘Somnodent’ 런칭 이벤트
코골이·수면무호흡 구강장치 세계 판매 1위 ‘Somnodent’ 런칭 기념 현장구매 고객 30% 할인 및 홍보용 엑스배너를 증정한다.

LION 선물 쿠폰 꼭 챙기세요~
LION 제품 100만원 이상 구입 시 디스플레이를 증정하며, 쿠폰 소지 상담고객에게는 칫솔꽂이 or 휴대용 케이스(치실&치간브러쉬 포함)를 증정한다.
 
부스명 : 샤인덴탈 100대 상품관
부스번호 : C736

샤인덴탈 100대 상품관 방문하고 Tray Sample Kit 받자~
샤인덴탈 100대상품관에 방문만하여도 1회용 Tray Sample Kit 을 증정한다.

샤인덴탈 100대 상품 할인은 기본!
샤인덴탈 100대 상품에서 구입하시는 모든 100대 상품은 최소 10% 할인된 금액에 준다.

多多益善 선물 퍼레이드!
샤인덴탈 100대상품 구입 금액에 따라 덤으로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샤인덴탈 100대 상품을 맞추면 선물이 우르르~
100대 상품을 맞춰라! 다트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Best of Best 이벤트
100대 상품관 Best of Best 품목을 선정하여, 해당 제품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엔도모터 3대를 증정한다.

부스명 : Selection, FreshLine, CENTRIX 외
부스번호 : D319,419

찰칵! 찰칵! 핑크리본을 찍어라~
신흥 재료부스 곳곳에서 핑크리본을 찾아 사진을 찍어오시면 깜짝 선물을 준다.

SELECTION K 반값 이벤트!
국산 임시근관충전재 빈 시린지 가져오시면 SELECTION K를 반값에 준다.

FRESHLINE 샘플팩 증정
FRESHLINE 샘플팩 쿠폰을 갖고 오시면 초강력 방수효과 컬러에이프런 샘플팩을 증정한다.(선착순 500개 한정)

FluoroDose 를 낚아라~
CENTRIX 부스에서는 일회용 불소바니쉬 ‘FluoroDose’와 Big 재미를 낚을 수 있는 낚시 이벤트가 실시된다..

SHOFU, Hu-Friedy, Kerr, Sybron Endo, GC America, Sultan 각 부스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부스명 : KIDS CROWN, DMG, Mani, LM Instruments, Bosworth, DEDECO, YDM Instruments, Kuraray 외
부스번호 : D519, 619

KIDS CROWN 보상 이벤트
전치부 KIDS CROWN 런칭 기념 보상 이벤트 및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DMG  ‘ICON’ 런칭 기념 이벤트
신개념 우식 치료제 “ICON” 부스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주며, 코어레진의 베스트셀러 LuxaCore 2개 구입 시 “LuxaBond + LuxaPost” 세트를 반값에 준다.

아이스크림 상품권 받고 여름을 즐기자~
Alpen 다이아 버, Bosworth 제품, Bausch 교합지, DEDECO ELITE DISCS, LM Instruments, YDM Instruments 구입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동시에 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을 준다.

Kuraray SE Bond 특가 판매 및 SA Luting 무상 증정
SE BOND + SA Luting 세트를 반값에 드리며, 쿠폰 소지 고객에게는 원스텝 레진시멘트 SA Luting Trial Kit를 준다(선착순 300개 한정)

부스명 : 올리브덴탈
부스번호 : C-740

올리브덴탈 NI-TI FILE 대축제
Ni-Ti 파일은 다 모여라~~!! 올리브덴탈 부스에서 다양한 Ni-Ti 파일을 만나보시고,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입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