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중국 시장 신고식에 ‘성공 예감’
상태바
덴티스, 중국 시장 신고식에 ‘성공 예감’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6.2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DA 중국인증 취득 후 첫 중국전시회 참가…햅타이트·루비스 등 신제품 ‘인기몰이’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중국전시회 'SINO-DENTAL 2011'에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상해 'Dentech', 광저우 'Dental South China Expo'와 더불어 중국 3대 치과전시회로 꼽히는 북경의 'SINO-DENTAL'은 6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에 걸쳐 중국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됐다.

덴티스는 중국 SFDA(State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정식 인증 획득 후 처음 참가한 중국전시회인 만큼 괄목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덴티스의 ‘클린란트’ 제품 라인과 더불어 업계 최초 장영실상을 수상한 HA 코팅 임플란트 ‘햅타이트(HAPTITE)’, 국내 최초 전문의료용 LED light '루비스(Luvis)', 수술 가이드 시스템 ‘덴티스 가이드’ 등 신제품이 연이어 소개돼 각광을 받았다.

또한 란트를 시작하려는 현지 의사들을 대상으로 관련 기초지식을 제공하는 교육의 장도 함께 마련됐다.

아울러 덴티스는 중국 현지에서 이미 인지도가 높은 유닛체어 및 핸드피스 전문제조업체 ‘SINOL’사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SINOL사의 체어와 덴티스의 ‘루비스’를 결합한 공동마케팅을 펼쳐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앞으로 중국 북경에 세워진 교육센터를 잘 활용해 전시회 방문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교육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