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오스템 부스 7천명 방문 ‘화색’
상태바
SIDEX 오스템 부스 7천명 방문 ‘화색’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6.2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존·재료존·장비존 등 48부스 운영…복권 발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1년 SIDEX에서 성공적인 전시회를 진행했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협력업체까지 포함, 총 48부스를 운영했으며 임플란트존, 재료존, 장비존으로 부스를 나누어 효율적인 전시 운영을 했다.

또한 제품설명회와 임플란트 제품 실습 및 재료와 장비의 데모 운영 등으로 많은 치과의사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각종 경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행사기간 중 오스템 임플란트존에서는 2011년 6월 런칭 신제품인 TSⅡ 임플란트와 2010년 출시해 큰 호응을 받고 있는 TSⅢ SA, TSⅢ HA 임플란트에 대해 치과의사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25일과 26일에는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 제품에 대한 현장 P.T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아울러 임플란트존에서 같이 전시된 CAS-Kit과 LAS-Kit은 할인 특판 행사를 진행해 현장에서 많은 판매가 이뤄지기도 했다. 오스템 임플란트존을 방문한 치과의사들은 부스 내에서 진행된 핸즈온을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상담을 받았다.

재료존 역시, 데모 중심의 운영을 통해 많은 치과의사들이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도록 전시 진행을 했다. 특히, 이보클라 제품을 비롯해 VDW 등 엔도 제품은 현장 할인행사를 진행해 치과의사들의 호응이 컸다.

특히, 오스템은 플랜메카관을 별도로 설치해 런칭한 장비존 역시, 키레이저, 오조니트론, ISQ 등의 데모를 운영했으며 현장 체험 후 1개월 이내 구매시 할인을 해 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7,000장의 복권을 발행하고 부스 내에서 룰렛과 퀴즈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 오스템은 행사기간인 사흘 동안 총 7,000여 명의 치과의사 등이 부스를 방문해 연일 활기가 넘쳤다.

재료와 장비의 경우 특판행사를 겸한 데모 운영으로 현장 계약이 역대 SIDEX 중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작년과 올해 런칭한 ‘TS 임플란트’에 대한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오스템에서 판매하는 재료와 장비 역시, 데모 체험을 통해 현장 계약 및 상담이 상당수 일어났다”면서 “이번 SIDEX는 제품 홍보와 실계약 측면에서 매우 성공적인 행사가 됐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