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1, 덴탈비타민으로 통하다!
상태바
SIDEX 2011, 덴탈비타민으로 통하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6.3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 치과계 Real Benefit 서비스 대명사 자리매김…‘덴탈비타민BOOK’ 전시회 필수 아이템!

 

‘Real Benefit for Dental Family’란 슬로건으로 치과계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서비스해 오고 있는 ‘덴탈비타민’이 SIDEX 2011 전시장 구석구석 각종 이벤트와 실속 혜택을 가득 제공하며 전시장의 필수 코스로 자리를 잡았다.

덴탈비타민은 매일 매일 새로운 메일링 서비스로 치과에 Real Benefit 제공해 온데 이어, 지난 7일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를 오픈하며, 차별화된 회원 혜택으로 한 단계 더 거듭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SIDEX 2011 전시회에서는 ‘덴탈비타민BOOK’을 회원에게 배포해 ‘덴탈비타민BOOK’ 한 권만 챙기면 참여 부스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신상품 정보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알찬 혜택을 빠짐없이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덴탈비타민BOOK’에는 ‘비타민워터’ 증정 쿠폰을 비롯해 FRESHLINE 컬러에이프런 샘플팩, 원스텝 레진시멘트 SA Luting Trial Kit, LION칫솔꽂이 혹은 휴대용 케이스, 샤인덴탈 100대 상품관에서 제공되는 1회용 Tray Sample Kit 등 다양한 실속 쿠폰을 가득 수록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덴탈비타민에서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회원 가입 시 특별 가입 선물을 제공하고,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골이식재 설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내 뼈와 가장 가까운 골이식재 OCS-H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이번 SIDEX 2011 전시회를 기점으로 명실상부한 온·오프라인 치과계 Real Benefit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치과계 종합 비타민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