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타케모토 초청 링궐 세미나 성황
상태바
신흥, 타케모토 초청 링궐 세미나 성황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9.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STb Lingual Straight Wire Method 관심 집중

 

SHINHUNG Lingual Seminar가 지난 25일 신흥연수센터에서 ‘New STb Lingual Straight Wire Method’를 주제로 90여 명의 교정의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올 초까지 WSLO(세계설측교정학회) 회장을 4년간 맡아온 Dr. Kyoto Takemoto를 메인 연자로 초청해, New STb Lingual Straight Wire Method에 대한 흥미로운 강의와 임상가로서 그 동안 축적해온 풍부한 임상 케이스를 아낌없이 공개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서는 STb의 공동 개발자이자 현 WSLO 회장이기도 한 이탈리아의 Dr. Scuzzo가 Special Guest로 깜짝 초대돼 공동 강의를 진행하는 시간도 마련돼, 전·현직 WSLO 회장의 강의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됨으로써 참가자들의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강연 내용에서는 기존 설측 브라켓의 Mushroom Wire 타입이 아닌 STb Straight Wire의 Concept에 대한 기공 과정 및 치료 메카닉에 대한 많은 관심이 집중됐으며, 자연스럽게 향후 출시 예정인 STb Self ligation 브라켓에 대한 기대도 한층 높아졌다.

또한 이번 세미나의 초청 연자인 ‘스마일어게인치과’의 이장열 원장은 ‘Comprehensive Review of Lingual Treatment using STb’란 타이틀로 New STb를 이용한 국내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펼쳐 놓아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New STb Lingual Straight Wire CONCEPT은 기존의 Mushroom Wire Concept 과는 달리 순측 교정치료와 같은 Straight Wire를 삽입하는 새로운 개념의 메카닉으로, Wire Bending을 최소화한 편안한 치료를 가능하게 해주어 교정의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제품문의는 080-840-287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