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루비스’ GAMEX서도 인기돌풍
상태바
덴티스 ‘루비스’ GAMEX서도 인기돌풍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11.0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2011서 루비스‧햅타이트‧덴티스가이드‧PMMA블록 등에 호응 이어져 '성황'

 

▲ 루비스 제품 설명 중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달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경기도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GAMEX2011)'에 참가해 참신한 제품들로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에서 전문의료용 LED 조명 ‘루비스(LUVIS)’와 HA코팅 임플란트 ‘햅타이트(HAPTITE)’ 뿐만 아니라 핸드피스, 스캔엑스 등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전시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루비스’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는데 현장에서 기존 할로겐 조명과 일반 LED 조명의 차이를 보여주는 비교실험을 선보여 전문의료용 LED 조명인 ‘루비스’의 차별성을 직접 소개하고, 체어에 장착된 제품 시연도 진행했다.

참고로 ‘루비스’는 지난 8월 특판 행사가 끝난 후에도 전시 행사 때마다 이목을 집중시키며 호황을 누리고 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낮은 오차율과 시술의 편의성으로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덴티스가이드(DENTISGUIDE)'와 CAD/CAM용 PMMA블록에 대한 참관객들의 구매문의도 줄을 이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대규모 행사 외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국내 전시행사에서 신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각종 세미나 프로그램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 23일 GAMEX2011 덴티스 현장 부스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