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2012년 회원5천명 돌파 목전
상태바
KAOMI, 2012년 회원5천명 돌파 목전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1.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전환 및 지정기부금단체 지정 등 지난해 주요 성과 보고…"학회 위상에 맞는 사업 펼칠 것"

 

올해 회원 5000명 돌파를 앞두고 있는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민원기 이하 KAOMI)는 지난달 29일 송년회를 열고 2012년 학회 위상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벌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에는 KAOMI 민원기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고문, 업체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11년 학회의 주요 활동 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갖었다.

먼저 인사말에 나선 민원기 회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KAOMI의 회원수가 2012년에는 5천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며 "점점 거대해지는 학회 위상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구상중이며 아울러 회원들의 학술적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학회로서의 역할도 충실해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KAOMI 활동 보고에 나선 김종엽 기획공보이사는 지난 한해 이뤄진 학술대회와 특별강연에 대한 보고와 함께 ▲사단법인 전환 및 지정기부금단체 선정 ▲학회 어플리케이션 개발 건 등 학회 주요 성과에 대해 보고했다.

김종엽 기획공보이사는 "사단법인 전환으로 학회 운영이 더욱 투명해진데 이어 지정기부금단체 선정으로 회원 혜택도 크게 늘었다"며 "이와 같은 학회 변화를 회원들에게 널리 알리고 보다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AOMI는 올해 첫 행사로 오는 15일 원광대 대전치과병원에서 동계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계특강은 대전충청지부 학술집담회와 병행해 진행되는 것으로 임플란트 즉시식립 및 즉시 부하를 다룬 강연들이 마련돼 있다. 사전등록은 오는 13일까지 가능하다.

문의. 02-558-59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