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제주도서 중국 치의 초청연수
상태바
오스템, 제주도서 중국 치의 초청연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5.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상윤 원장 코스디렉터로…8월 2차 연수회 진행 계획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제주도에서 중국 치과의사 28명을 초청해 AIC 해외초청연수를 진행했다. 오스템 중국법인(대표 정덕영)은 올해 제주 해외초청 연수회를 상·하반기 2회를 계획했으며 첫 번째 행사로 지난 12일~13일, 2일간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초청연수회 Director인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 원장)은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주제로 강의내용을 구성했다.

첫째 날은 Hard Tissue Management를 중심으로 Criteria for Ridge split, GBR, Block Bone Graft, Ridge split & Expansion technique, Block bone Graft technique, Principle of GBR, Membrane selection & classification, Surgical technique for successful GBR 강의를 진행했으며 pig jaw를 이용해 직접 Tissue 실습 및 GBR, Ridge split 실습을 동시에 시행했다.

둘째 날은 오스템의 인기상품인 CAS-KIT, LAS-KIT을 이용한 Advance Topics을 주제로 해 진행했다. 임상에서 경험하게 되는 시술과정의 임상사진, 애니메이션, 임상 동영상 등의 강의로 중국치과의사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접근하여 호응이 매우 좋았다는 평가가 나왔다.

여수에 참가한 중국치과의사는 “중국보다 앞서 있는 한국의 임플란트 산업과 임상에 다시 한번 놀라움을 느꼈다”면서 “임상적 접근방법을 이론과 실습이 같이 진행해 많은 도움이 됐다. 좋은 강의를 해준 오상윤 원장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2차 제주 AIC 해외초청연수는 8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Director는 이대희 원장이 예정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