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수요화상세미나 반응 좋아
상태바
오스템 AIC 수요화상세미나 반응 좋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5.2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첫째·셋째주 치과의사, 둘째주 치과스텝 대상 강의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수요화상세미나 5월 강의가 좋은 호응을 얻으며 진행됐다.

2007년부터 시작된 오스템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전국의 AIC 교육장을 화상시스템으로 연결해,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매월 둘째 주는 치과스탭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5월 수요화상세미나는 지난 2일 경희 치대 김선영 교수의 ‘Zirconia Bonding’과 미지플러스치과 이승규 원장의 ‘어떤 레진 시멘트를 이용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9일에는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경북대치과병원 중앙기공실 김경록 기공사의 ‘실전 임플란트 보철의 이해’와 충청대 치위생과 방애순 교수의 ‘치주치료청구 시원하게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평소 치과스탭들이 궁금해 하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좋은 시간이 됐다.

마지막으로 지난 16일에는 송파올치과 오영학 원장의 ‘치차이식 및 재식’과 강충규치과 강충규 원장의 ‘임플란트 수술시 극복해야 할 상황에 대처하기’라는 주제로 강연이 됐다.

6월 OSSTEM AIC 수요화상세미나 일정은 13일 치과스탭 대상으로 최재영 원장(코스메틱치과)의 ‘치과에서 카운셀링 할 수 있는 보툴리늄 톡신 & 필러’와 홍선아 교수(동부산대학교 치위생학과)의 ‘심사결과통보서 제대로 해석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20일에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의 ‘어떤 이종골을 선택 할 것인가? ProOss의 임상적 적용과 한계’와 김운규 원장(첨단뉴욕미래치과)의 ‘쉽고 빠르고 합병증을 줄이는 여러 상악동 거상술의 비교’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