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부스 방문하고 뉴아이패드 받자!
상태바
스피덴트 부스 방문하고 뉴아이패드 받자!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6.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SIDEX에서 ‘플러스 알파’ 테마 부스 운영…당첨확률 100% 회전판 이벤트 '경품도 풍성'

오는 22일~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SIDEX에 참가하는 (주)스피덴트(대표 안제모)가 '플러스 알파'를 테마로 한 부스를 꾸미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스피덴트는 그동안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감동 서비스 등 제품 이상의 플러스 알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런 노력을 2012 SIDEX 부스 테마로 정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스피덴트는 2012 SIDEX 전시장 내 제품 홍보관 운영하고 스피덴트 제품 소개 및 시연에 참가하고 홍보관을 관람한 고객들에게 고급 전동칫솔과 올해 출시된 신제품(NOP Dental needles)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부스 내 회전판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하고 현장에서 11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들에게 회전판을 돌려 나온 사은품(당첨확률 100%)을 증정한다. 회전판 이벤트는 당첨확률 100%로, 사은품으로는 뉴 아이패드, 휴롬 원액기, 골프공, 주유권, 신세계 상품권, 도킹스피커, 아웃백 식사권 등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부스 내 기념품 및 다과 제공, 휴게 공간 제공, 제품 샘플 증정 등 방문객들에게 크고 작은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2012 SIDEX에서는 자사의 제품 홍보 뿐 아니라 고객들이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IDEX 기간 동안 스피덴트가 고객에게 드리는 플러스 알파를 맘껏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