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패드 받자! 스피덴트 부스 ‘북적’
상태바
뉴아이패드 받자! 스피덴트 부스 ‘북적’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6.2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2012 SIDEX에서 ‘플러스 알파’ 테마 부스 운영…회전판 돌리고 경품도 ‘팡팡’

 
2012 SIDEX에서 '플러스 알파'를 테마로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인 (주)스피덴트(대표 안제모) 부스가 전시기간 내내 방문객들로 성황을 이뤘다.

부스안에 마련된 스피덴트 홍보관에는 스피덴트 제품 시연에 참여하기 위해 입장을 기다리는 줄이 끊이질 않았고 전시 부스내 상담 코너도 연일 붐비는 모습이었다.

스피덴트는 이번 2012 SIDEX 기간 동안 홍1보관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고급 전동칫솔과 스피덴트 신제품(NOP Dental needles)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회전판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날 스피덴트 제품을 구매하고 회전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뉴아이패드를 비롯해 휴롬 원액기, 골프공, 주유권, 신세계 상품권, 도킹스피커, 아웃백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었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2012 SIDEX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플러스 알파'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스피덴트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 스피덴트 회전판 이벤트에서 뉴아이패드를 받게 된 행운의 주인공
▲ 스피덴트 홍보관에서 제품 시연에 참여 중인 치과의사들
▲ 스피덴트 홍보관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