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vo 무료로 체험하세요~”
상태바
“Kavo 무료로 체험하세요~”
  • 조규봉 기자
  • 승인 2005.03.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덴탈, 무료체험단 모집 중…전기종 보상판매도 실시
이미 그 성능과 기술력을 입증받고 있는 Kavo 핸드드피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Kavo 핸드피스를 판매하고 있는 고운덴탈(대표 김용택)은 Kavo 헨드피스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헨드피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운덴탈 측은 Kavo 핸드피스의 사용을 원하는 이들의 신청을 받아 일정기간 핸드피스 사용 기회를 제공, 세계적 명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체험단 신청을 위해서는 우선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피스가 4Hole fiber optic이어야 무료로 Kavo 제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외의 헨드피스를 사용 중일 경우 별도의 설치비를 부담해야 한다.

한편 고운덴탈 측은 이번 체험단 모집에 참여한 이들에 한해 구매시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고운덴탈 측은 체험단 모집 외에도 기존 사용하고 있는 헨드피스 전제품에 대한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는 보상판매에서는 헨드피스 전기종에 대해 10-30만원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고운덴탈에서 현재 취급하고 있는 Kavo 헨드피스는 정속주행을 자랑하고 있으며 프렙 후 치아손상 또는 신경 파손의 위험이 적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소음이 적어 환자에게 공포감을 적게 줄 수 있으며 시술자는 난청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고운덴탈은 보급형인 646B와 고급형인 7000B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02-774-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