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치의들도 신흥 Kids Crown 주목
상태바
중국 치의들도 신흥 Kids Crown 주목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2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소아치과 학술대회서 권훈 원장 강연 큰 호응…‘지구촌 유치관’ 명성 중국서도 통해

 

중국 서안에서 열린 제7회 중국소아치과 학술대회에 미래아동치과 권훈 원장이 초청돼, 신흥의 ‘Kids Crown'’을 활용한 유구치 크라운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권훈 원장은 제7회 중국소아치과 학술대회에서 ‘How to use Kids Crown in pediatric dentistry: the easier, the faster’라는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다.

권 원장은 강연에서 ▲유구치 크라운을 3분 안에 끝내는 임상팁 ▲올바른 마진 트리밍 방법 ▲유구치 크라운이 가진 임상적 문제 해결책 등 임상에서 궁금해 하는 유구치 크라운에 대한 궁금증을 빠짐없이 짚어줘, 실제적이고 명쾌한 강연 내용으로 인해 강연 후 수많은 질문이 쏟아지는 등 중국 소아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참고로 이번 강연에서 다뤄진 유치관 은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하고, 신흥 안산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등 20여 개국에 수출돼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는 등 세계 시장에서 더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 강연을 통해 중국 전역에 판매되고 있는 ‘Kids Crown’의 중국 내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는 계기가 됐다”며 “명실상부한 세계시장 1위의 제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이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세미나 기획 및 영문(http://www.kidscrown.com),중문(http://cn.kidscrown.com) 홈페이지 운영 등 다각적이면서도 효과적인 글로벌 고객 소통 채널 구축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