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일본 치과의사 초청 핸즈온코스
상태바
오스템, 일본 치과의사 초청 핸즈온코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2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AIC연수센터서…Botulinum Toxin & Filler 노하우 전수

 

오스템이 지난 15일 삼성동 AIC 연수센터에서 일본 치과의사 27명을 초대해 Botulinum Toxin & Filler 핸즈온 코스를 진행했다. 강연에는 코스메틱치과 최재영 원장이 나서 5시간의 강의와 마네킹을 이용한 실습을 진행했다.

이번 코스는 치과에서 할 수 있는 얼굴 턱 미용치료의 기본적인 제품의 이해, 얼굴근육의 이해, 부작용 및 합병증, 임상적용 범위에 대한 기본적 이론의 Botulinum Toxin과 Filler 제품 이해, 쁘띠성형의 임상적용, 시술 후 처치방법 및 주의사항, Injection Techniques을 주제로 이론적 강의와 실습을 병행했다.

또한 참가자 27명 중 직접 환자로 자청한 치과의사에게 Demonstration을 진행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연수가 진행됐다.

연수회에 참가한 한 치과의사는 “이슈가 되고 있는 Botulinum Toxin과 Filler에 대한 이론은 물론, 직접 마네킹에 실습까지 진행해서 매우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며 연수회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한편, 9월에는 최재영 원장이 직접 일본을 방문해 Botulinum Toxin 핸즈온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