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바이오메디, 이동형 방어칸막이 무료제공
상태바
한진바이오메디, 이동형 방어칸막이 무료제공
  • 조규봉 기자
  • 승인 2005.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RT-X II 구입시 보건소 신고도 대행
한진바이오메디의 PORT-X II 구입하면 보건소 신고를 대행해 주며 신고시 필요한 이동형 방어칸막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진바이오메디는 이동형 엑스레이 PORT-X II 구입시 보건소 신고는 물론 신고시 필요한 이동형 방어칸막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어제(22일) 밝혔다.

한진바이오메디의 치과용 무선 이동 형 엑스레이(PORT-X II)는 (주)제노레이와 함께 개발된 제품으로 무선의 자유로움과 편리성에서 월등하고, 유선과는 구별되며 액정디스플레이를 채용해 작동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자가 진단 시스템이 내장되어 이상 시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게 되어 쉽게 대처할 수 있으며, 진료의 차질을 미리 예방 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Port-X II 는 고주파 인버터 (Hight Frequency Inverter) 방식으로 2mA의 낮은 출력으로 고 밀집 엑스선을 방출해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디지털 센서와 필름을 다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산란 엑스선량이 적다.

이동형 방어칸막이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40만원) 이동이 편리한 분리형으로 승용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불 필요시 간단하게 분리하여 좁은 장소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제품구입문의:02)755-8422.85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