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허브, 핸드피스 수리 ‘반값 이벤트’
상태바
덴탈허브, 핸드피스 수리 ‘반값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10.0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12 현장 접수 시 치과당 핸드피스 1개 베어링 교체 50% 할인

 

Handpiece Repair 전문업체 ㈜덴탈허브가 오는 28일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인 ‘경기도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GAMEX 2012)에서 핸드피스 수리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덴탈허브는 미국 핸드피스 수리 전문업체인 ‘Handpiece Headquarters’ 사와의 기술 제휴 하에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은 샤인덴탈의 전국 60여개 지점을 통해 신속하고 간편한 수리 서비스를 전개해 왔다.

1978년부터 미국 시장에서 최초로 핸드피스 수리 사업을 펼쳐 온 ‘Handpiece Headquarters’ 사와의 기술 제휴는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보장하며, 샤인덴탈과의 업무협약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각 지역 샤인덴탈 지점을 통해 핸드피스 수리를 요청하기만 하면 48시간 내 제품 상태 진단 및 A/S 접수에서 수리, 배송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해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덴탈허브에서는 최근 핸드피스 카트리지 교체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핸드피스 고장의 주원인이 되는 카트리지 내부의 마모된 볼베어링만을 교체하는 방법으로 성능에 이상 없이 수리비용을 60% 이상 절감할 수 있도록 해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덴탈허브는 지난 SIDEX 2012,  HODEX 2012에 이어 오는 28일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인 GAMEX 2012에서도 핸드피스 수리센터 부스를 설치하고 파격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또 한 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고장난 핸드피스를 지참하고 덴탈허브 부스에서 수리 접수 시, 치과당 핸드피스 1개에 한해 베어링 교체 비용을 5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제 기자재 전시회 참석 전 고장난 핸드피스 점검은 필수 사항이 될 전망이다.

문의는 02)756-016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