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청구부터 디지털 치과치료 총망라
상태바
보험청구부터 디지털 치과치료 총망라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2.10.3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AIC 10월 수요화상세미나 성료…11월에 골이식술·상악동 시술 강의도 예정

 

오스템 AIC 10월 수요화상세미나가 세미나에 참가한 치과위생사를 비롯한 치과의사들의 호평속에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진행된 지난 10일 세미나는 전북과학대 치위생과 이수정 교수의 ‘질문은 이제 그만! 보험청구 질문 총정리(1)’와 수가maxface치과 김채두 원장의 ‘스탭에게 필요한 전신질환 알아보기’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치과의사 대상으로 17일에 진행된 세미나는 문중치과 신준혁 원장이 ‘Digital Dentistry–part: CAD/CAM prologue’와 김창환기예원 김창환 소장의 ‘Digital Dentistry–part : Prosthetics Modeling’ 강연이 펼쳐져 디지털 치과치료의 흐름을 짚어줬다.

이와 함께 11월에 진행되는 AIC 수요화상세미나에도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내달 7일 진행되는 강의는 전남대 치과병원 오희균 교수의 ‘퇴축된 치조골에서 치조골 신장술과 골이식술은 언제 어떻게 할것인가?’와 샘모아치과 정종철 원장의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여러가지 고려사항’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치과스탭 대상으로 진행되는 14일 세미나는 전북과학대 치위생과 이수정 교수가 ‘질문은 이제 그만! 보험청구 질문 총정리(2)’와 일산앞선치과 김용진 원장의 ‘스탭이 알아야 할 수술 재료 총정리’에 대한 지견을 펼쳘 예정이다.

또한 21일엔 중앙대병원 이의룡 교수의 ‘악교정 수술에서 CT의 쓰임–비대칭 진단을 중심으로’와 박성택치과 박성택 원장의 ‘Dental CT를 이용한 상악동과 하악골의 진단 및 임상적 활용’을 주제로 한 치과의사 대상 강의가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