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을 호령한 국산 무통마취기 힘
상태바
독일을 호령한 국산 무통마취기 힘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3.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허브, 독일 쾰른서 개최한 IDS서 ‘이조아II’ 선봬…해외 치의들 높은 관심에 수출활로 개척 성과도

 

메디허브(대표이사 염현철)의 디지털 무통마취기 ‘이조아II’가 전세계 유수 업체들의 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쾌거를 이뤘다.

메디허브는 지난 11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 전시회’에 참가, 디지털 무통마취기 ‘이조아II’를 선보여 해외 치의 및 업체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제품 선택이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해외 치의들의 관심과 호평 속에 수출활로를 모색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메디허브의 ‘이조아II’를 현장 구매한 러시아 치과의사협회 회장을 역임한 에브게니 교수는 “기존 무통마취기에 비해 정밀한 주입량 조절이 가능하고, 높은 토크로 Ligament까지 마취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메디허브 염현철 대표는 “미국, 프랑스 등 의료선진국에서 출시한 무통마취기와 비교해   이조아II는 ‘직접주입’ 방식으로 리도카인을 정밀하게 주입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경쟁력이  세계 치과의사들과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말했다.

메디허브의 무통마취기 ‘이조아II’는 무통마취기로는 처음으로 유럽 CE와 미국 FDA 인증을 통과하며,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지난 2012년에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원광대학교치과병원 등 주요 대학병원에 납품성과를 올리는 등 국내에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