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X, KIMES 2013 전시회서 큰 호응
상태바
HDX, KIMES 2013 전시회서 큰 호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3.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음파진단기 ZS3·덴탈CT DENTRI·유닛체어 W 전시

 

덴탈CT 및 덴탈체어 전문기업인 HDX(대표이사 정학진)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9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KIMES는 국내, 해외의 최첨단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의 전시를 통해 국민 보건 향상,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수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 있는 전시회이다. KIMES 2013에서는 각종 진단 및 검사 기기, 병원 설비, 의료장비 등 각종 의료기기가 전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참가한 HDX는 ZONARE 사의 최신 초음파 진단기기인 ‘ZS3’를 선보였다.

ZS3는 독자적인 기술인 ‘Zone Sonography’가 적용된 Line by Line 방식을 통해 영상 처리속도를 최대 10배 가량 단축하고, 움직이는 장기 및 혈류를 실시간 Triplex 모드를 이용해 고해상도로 진단한다.

또한 Belimed의 대형 소독기 등을 전시해 지나가는 관람객들의 발목을 잡았다. 더불어 자회사인 영상장비 전문업체 윌메드의 신제품 덴탈CT DENTRI(CT, Panorama, Cephalo를 하나의 장비로 촬영)를 선보여 국내 및 해외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DENTRI는 자동 stitching기능을 탑재해 16 X 14.5의 동급대비 최대 F.O.V. size로 촬영 가능하며, 원샷 세팔로 촬영시간이 1초로 방사선 노출량 감소 및 환자 불편을 최소화 했으며, 최고의 영상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

아울러 HDX는 덴탈 유니트체어 전문업체인 자회사 스카이덴탈의 W 체어를 전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카이덴탈의 주력 상품인 W 체어는 최첨단 터치 판넬을 적용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으로 이미 해외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