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ime Loading 신드롬 SIDEX서도 ‘쭉~’
상태바
AnyTime Loading 신드롬 SIDEX서도 ‘쭉~’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SIDEX 2013서 통합 임플란트 솔루션 제시…디지털시스템에서 임플란트, 사후관리까지 독창적 신제품 공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이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3에서 통합 임플란트 솔루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는 지난 14일 간담회를 열고 SIDEX 2013에서 디지털시스템에서 임플란트, 사후관리까지 혁신적 통합 임플란트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밝혔다.

네오에서 밝힌 동합 임플란트 솔루션은 CMI IS-II active 임플란트를 비롯해 ▲CAMELEON CAD/CAM 시스템 ▲IS Full Kit Surgical 시스템 ▲Precision Guided Surgery System인 NeoGuide System ▲Neo Surgical Accessory Kit ▲Neo Prosthetic Kit ▲Screw Remover-II Kit ▲GingiBrush 등이다.

김인호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AnyTime Loading과 이를 뒷받침하는 다양한 임플란트 솔루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이번 SIDEX에서 국내외 치과의사들이 네오만의 혁신적 제품들을 하나하나 직접 체험하는 장을 제공해 국산 임플란트 시스템의 진면목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매년 부각되고 있는 임플란트 시술 후의 사후관리 부분에서도 네오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제품 향연과 부스를 통해 즐기는 휴식의 묘미도 함께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네오는 SIDEX에 마련될 부스에서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IDEX 참가자가 부스 방문 시 네오 제품을 이용한 핸즈온을 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QR 코드 스캔 퀴즈 정답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SIDEX 2013에서 선보일 네오의 제품은 다음과 같다.

변화무쌍한 CAD/CAM 시스템, CAMELEON

네오가 SIDEX 2013에서 선보일 통합 솔루션의 서두는 Neo Digital Dentistry를 주도하는 CAD/CAM System인 CAMELEON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CAMELEON은 Intraoral Scanner와 치과 내 밀링시스템에 의해 제작된 심미성과 적합성이 우수한 Custom 보철물들을 이용해 One Day 보철 완성의 시대를 완성시켜 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CAMELEON은 최근 치과치료가  빠르고 정확하게 이뤄지는 최근의 흐름에 맞게 빠른 스캔타임으로 간편하면서도 정밀한 인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Titanium에서 Zirconia, Glass Ceramic까지 다양한 소재의 보철물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손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CAD/CAM 시스템 구비를 원하는 개원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경제적인 가격 조건을 갖췄다.

AnyTime Loading 신드롬 주역, CMI IS-II active

지난해 열린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움과 최근 해외에서 열린 각종 강연회에서 국내외 치과의사들의 주목을 받은 AnyTime Loading의 주역인 CMI IS-II active 임플란트도 전용 Surgical Kit인 IS Full Kit와 함께 SIDEX 2013에서 선보인다.

CMI IS-II active 임플란트는 AnyTime Loading 이론을 잘 구현한 제품으로, 일반적 임플란트의 로딩 취약시기로 안정성이 가장 낮은 식립 2~6주의 시기를 임플란트의 디자인 혁신을 통해 1차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고, S.L.A 임플란트 표면처리를 통해 2차 안정성을 좀 더 앞당켜 총 안정성을 꾸준하게 유지, 언제든 성공적 로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증례를 통해 안정성과 기능이 입증됐다.

Digital 기술이 접목된 Surgery System
  
쉽고 안정적인 임플란트 Surgery 시술을 위한 신제품인 NeoGuide System은 Digital Scan을 기반으로 완성된 Precision Guided Surgery System이며, 임플란트 시술 전후로 발생되는 부가적인 시술 또는 2차 시술을 손쉽게 할 수 있는 Neo Surgical Accessory Kit가 SIDEX 2013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Abutment Positioner와 Angle Driver 같은 편리하고 독창적인 보철 체결 시스템을 구비한 Neo Prosthetic Kit도 공개, 각각의 제품을 부스에서 직접 확인해 보고 핸즈온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임플란트 인상을 위한 전용 임프레션 코핑 Kit, Screw Remover-II Kit 등 네오바이오텍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도 SIDEX 2013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GingiBrush, 임플란트 사후관리 키퍼 

임플란트의 사후 관리와 Peri-Implantitis 예방법 및 해결방법을 손쉽게 마련해 줄 네오의 신제품 GingiBrush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그동안 치과계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과 안정적 로딩, 심미적 보철물 등에만 관심을 집중해 온 반면, 정작 임플란트 주위염이 발생하면 이를 치유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마땅한 제품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GingiBrush는 이러한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 주는 신개념의 Subgingival Cleansing Brush로서, 잇몸절개나 보철물 분리없이 직접 잇몸내로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무선진동 방식과 irrigation 기능에 의해 효과적으로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주위의 염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도 간편해 위생사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SIDEX 2013에서 공개될 네오바이오텍의 신제품은 SIDEX 전시장 COEX C홀 C-349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