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만나면 SIDEX가 즐겁다
상태바
스피덴트 만나면 SIDEX가 즐겁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의 애플박스 이벤트·제품시연·푸짐한 경품이 팡팡…신제품 I-sil Bite 교합인기재 1+1 특판도

 

스피덴트가 재미있는 SIDEX를 위해 참가자와 함께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3을 맞이해 스피덴트는 전시장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 전시회의 묘미를 제공한다.

이번에 스피덴트가 진행하는 이벤트 향연은 복불복의 형태를 따 온 ‘행운의 애플박스를 잡아랏!’을 비롯해 SMS 수신 고객 대상 휴대용 전동 칫솔 증정, 부스 방문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다과 제공 등이다.

특히, ‘행운의 애플박스를 잡아랏!’ 이벤트는 SIDEX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 중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만한 부분이다.

‘행운의 애플박스를 잡아랏!’ 이벤트는 현장계약고객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박스안에 숨겨진 다양한 상품과 함께 특별한 행운이 들어있는 박스도 있어 뽑는 재미와 당첨의 묘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SIDEX 기간중에 진행되는 SMS를 이용한 경품 증정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SMS 수신 참가자가 스피덴트 부스를 방문해 수신된 SMS를 제시하면 되며, 간단한 게임을 통해 휴대용 전동 칫솔을 경품으로 무조건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피덴트 부스 내에 휴게 공간을 마련, 떡과 음료를 제공하며, 방문하는 참가자에게 기념품 망고볼펜 등도 증정한다.

또한 스피덴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I-sil Bite 교합인기재 제품의 1+1 특판도 행사기간 내내 진행한다.

특히, I-sil Bite 교합인기재는 이번 SIDEX에서 관심을 가져볼 만한 제품 중 하나다.

스피덴트의 신제품 I-sil Bite 교합인기재는 바이트 체크용 인상재로 우수한 경도와 빠른 셋팅 타임으로 최적의 교합채득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구강 내에 도포 시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며, 부드러워 mounting 시 환자의 저항감이 적어 정확한 교합체크가 가능하다.

또한 경화시간이 짧아 뒤틀림을 방지하며 경화 후 경도가 높아 trimming이 용이하다.

SMS 수신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블루밍 전동칫솔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치과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루밍 전동 칫솔은 칫솔모만 교체하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충전방식이 아닌 건전지 교체 방식이라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칫솔모가 실리콘모라 사용 시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다.

이번 SIDEX 2013을 기념해 스피덴트가 진행하는 푸짐한 이벤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스피덴트(02-318-34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