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도 보고 인기제품 특가에 사고~
상태바
신제품도 보고 인기제품 특가에 사고~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콤, SIDEX서 신제품 v-Varnish™ 출시·제품설명회 실시…인기제품 3가지 중 2가지 7만 원에 제공하는 특판도 진행

 

베리콤이 전시회와 강연회 두 마리 토끼를 SIDEX 기간 중 선보인다. 더불어 베리콤의 인기제품 3가지 중 2제품을 7만 원에 제공하는 특별판매도 실시한다.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3에서 베리콤은 신제품인 v-Varnish™ 제품 출시와 함께 출시기념 제품설명회를 펼친다.

특히, v-Varnish™ 신제품 설명회는 베리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행사로, 오명환 연구소장이 직접 나서 ‘v-Varnish™와 함께하는 예방치료’를 주제로 V-Varnish™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개발과정 등을 공개한다.

또한 SIDEX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부스에서 V-Varnish™ 스탠다드팩 50개들이 2박스를 6만 6천 원에, 신제품 설명회에 참석하는 참가자에게 25개들이 V-varnish™ SIDEX 스페셜팩을 매회 20명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부스 방문자 중 제품을 구매하면 V-Varnish™ Single-unit-dose application Stick 5개와 Vonflex Bite가 들어있는 샘플팩을 증정한다.

또한 베리콤은 SIDEX를 기념해 개원가에서 인기와 사랑을 받은 제품 3가지 중 2개 제품을 7만 원에 제공하는 특별판매도 진행한다.

특판은 베리콤의 인기제품인 Dual Core™와 U-cem™, U-Bond™ 제품으로, 부스에서 2가지 제품을 선택하면 7만 원에 제공한다.

이번 베리콤의 푸짐한 이벤트 향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전시장 C-439로 방문하면 되며, 제품문의는 베리콤(031-441-288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