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사고 사은품 받고 ‘일석이조’
상태바
인기제품 사고 사은품 받고 ‘일석이조’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4.2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맥스, SIDEX 기념해 TotalCem등 인기제품 특판 행사 실시…구입가격 따라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

 

디맥스가 자사 인기제품을 통해 SIDEX 2013 점령을 공표했다. 전 품목 특별할인을 비롯해 판매가격 대비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일석이조’ 행사를 진행하는 것.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3에서 디맥스는 실리콘 인상재인 DuoSil을 비롯한 전 품목을 특별할인가격에 제공한다.

그 중 주목할 만한 제품은 실리콘 인상재인 DuoSil과 레진 시멘트 TotalCem, 임플란트 시멘트 DentoTemp, LED 광중합기, 형상변형트레이 Mouldable 등 개원가에서 많은 판매와 사랑을 받는 제품들이다.

레진 시멘트 TotalCem은 광중합과 자가중합이 가능한 Self-Etch and Self Adhesive 듀얼코어 제품으로, All-In-One 방식이라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특히, 지속적인 불소방출로 적용한 치아의 우식을 방지하며, 10㎛의 얇은 피막도로 적용된 치아부위와 동일한 색조를 나타내 심미성이 우수하며, RMGI의 2~3배 강도를 지녀 파절 위험도 적다.

또한 냄새가 없어 환자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다.
 
DentoTemp는 레진 베이스 계열의 임플란트 시멘트로 긴 접착시간과 쉽고 간단한 제거가 가능한 임플란트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4㎛의 얇은 피막도로 심미성이 높으며 34㎫ 압축강도로 우수한 강도, 유지놀을 함유하지 않아 Pemanent에 방해되지 않고 잉여 시멘트 제거도 간단하다.

Temporary element의 복구 시 건강한 Gingiva가 남게 되며, 한번에 Rabasing과 Cementation이 가능해 시간적 소모가 적다.
 
형상변형트레이 Mouldable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SIDEX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Flexiglass라는 형상 기억 플라스틱을 소재로 제작된 Mouldable은 70~90℃의 온수에 담가두면 유연성을 지닌 상태로 변해 변형이 가능한 상태로 바뀐다.

작업방법도 환자 악궁 상태에 맞도록 Mouldable를 변형한 후 석고나 인상재를 적용해 그대로 찍어내기만 하면 돼 쉽고 빠른 인상채득이 가능하다.

또한 환자 악궁 및 인상용도에 맞게 무치악용을 비롯해 유치악·퍄샬 등으로 나눠 있어 모든 케이스에서 인상채득이 가능하며, 사이즈도 환자 악궁 상태에 맞게 S, M, L, XL로 돼 있어  환자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환자의 인상채득 시 임플란트 식립 위치에 맞게 Mouldable에 펀치 티슈로 간단하게 식립 홀을 만들 수 있어 인상채득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디맥스(02-312-28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