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3! 덴탈비타민 혜택에 흠뻑
상태바
SIDEX 2013! 덴탈비타민 혜택에 흠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5.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 만점! 혜택 빵빵! ‘덴탈비타민 15종 쿠폰’ 인기…구석구석 체험코스·실속 혜택 큰 호응

 

‘덴탈비타민’이 SIDEX 2013에서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혜택으로 관람객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으며 전시장의 핵심임을 재입증했다.

‘덴탈비타민’은 매일매일 새로운 메일링 서비스로 치과에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면서 2011년에는 홈페이지(www.dentalvitamin.com)를 오픈해 차별화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2012년에는 모바일 앱(m.dentalvitamin.com)을 개설하며 회원들의 편의성까지 향상 시킨데 이어, 올해는 치과계 동영상 컨텐츠 공유의 장 ‘덴탈튜브’ 메뉴를 오픈하며 계속해서 새롭게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 왔다.

특히 ‘덴탈비타민’은 전시회마다 차별화된 회원 혜택과 전시장 구석구석의 알찬 체험 코스 안내와 실속 이벤트 정보를 빠짐없이 제공해 전시장의 필수 방문코스로 알려져 있다.

이번 SIDEX 2013 전시회에서는 전시장의 각 부스별 알짜 쿠폰만 모아 제공하는 ‘덴탈비타민 쿠폰’이 더 풍성하고 더 다양해져 눈길을 끌었다.

총 15종의 쿠폰으로 구성된 SIDEX 2013 ‘덴탈비타민 쿠폰’에는 i-pro note 부스에서 제공하는 수딩젤을 비롯해서, FreshLine 샘플백, LION칫솔 & 휴대용 케이스 세트, 새롭고 편리해진 Tempbond & Tempbond NE Unidose, SE BOND 브러시, SHOFU OneGloss PS 등 각종 샘플 등이 포함돼 있어 덴탈비타민 회원 2천명 이상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덴탈비타민’은 ‘덴탈튜브’ 오픈 기념으로 현장에서 덴탈비티민 홍보 동영상을 보고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당첨확률 100%의 다양한 사은품을 즉석에서 증정해 큰 호응을 얻으며 흥미를 끌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덴탈비타민 모바일웹(m.dentalvitamin.com)과 전단지, 안내 부스 상담 등을 통해 SIDEX 2013 구석구석의 실속있는 체험코스 등을 다각적으로 상세하게 안내해 배움과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제공하는 등 전시장의 네비게이션 역할도 톡톡히 했다.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돼 현장에서 1,500명 이상의 회원이 새롭게 가입했으며, 기존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나에게 덴탈비타민이란’ 댓글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 FreshLine Dental Mask 1통을 증정하고, 굿아이디어 10명에게는 추가로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증정키도 했다.

그 밖에도 덴탈비타민 임상평가단 회원인 ‘비타민 어드바이저’에게는 Thanks Gift가 증정됐으며, 덴탈비타민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전용라운지도 별도로 운영돼 다양한 다과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이번 SIDEX 2013전시회를 통해 차원이 다른 차별화된 혜택과 유용한 실속 정보로 또 한 번 거듭날 수 있었다”며 “회원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맞춤 혜택에 집중하여 보다 참신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