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SIDEX에 즐거움 선사하다
상태바
스피덴트, SIDEX에 즐거움 선사하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5.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와 함께하는 푸짐한 이벤트 성료…교합인기재 등 인기상품 특판 진행해 볼거리·즐길거리 제공

 

스피덴트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3에서 참가자와 함께하는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펼쳐 전시회의 또 다른 묘미를 선사했다.

SIDEX 2013을 맞이해 참가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펼친 스피덴트는 전시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제품 특판행사를 전개해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행운의 애플박스를 잡아랏!’ 이벤트는 복불복 시스템을 채용해  경품 추첨 참가자에게 경품선택의 묘미를 제공했으며, SMS 수신 고객 대상 휴대 전동 칫솔 증정도 구강건강 지킴이를 자처한 스피덴트의 이념을 잘 전달했다는 참가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순항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전시회 참가자를 위해 부스 내에 휴게 공간을 마련, 떡과 음료를 제공했으며 방문하는 참가자에게 기념품 망고볼펜도 증정해 추억거리를 만들어줬다.

이와 함께 스피덴트의 인기제품 특판도 진행해 업체수익과 인지도를 높이는 성과도 이뤄냈다.

SIDEX 2013 기간동안 진행한 스피덴트의 신제품 I-sil Bite 교합인기재 특판행사는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과 구매가 이뤄졌다.

이번에 스피덴트가 특판을 통해 선보인 I-sil Bite 교합인기재는 바이트 체크용 인상재로 우수한 경도와 빠른 셋팅 타임으로 최적의 교합채득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구강 내에 도포 시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며, 부드러워 mounting 시 환자의 저항감이 적어 정확한 교합체크가 가능하다.

또한 경화시간이 짧아 뒤틀림을 방지하며 경화 후 경도가 높아 trimming이 용이하다.

▲ 시덱스 기간동안 스피덴트에서 펼쳐진 ‘행운의 애플박스를 잡아랏!’ 이벤트.

▲ 시덱스 기간동안 스피덴트에서 펼쳐진 ‘행운의 애플박스를 잡아랏!’ 이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