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소아치과의사들 ‘어린왕자’에 주목
상태바
세계 소아치과의사들 ‘어린왕자’에 주목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6.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X, 세계소아치과학술대회 전시회 참가…소아치과용 유니트체어 ‘어린왕자’ 호평

 

HDX㈜(대표이사 정학진)가 지난 12일~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4차 세계학술대회소아치과학술대회(IAPD 2013)에 참가, 소아치과용 유니트체어 ‘어린왕자’를 출품해 참관객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IAPD는 약 70여 개국에서 2,000여 명의 소아치과의사들이 모이는 소아치과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로써, 한국에서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목이 집중된 HDX의 소아치과용 유니트체어 ‘어린왕자’는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의 ‘어린왕자’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색채를 활용해 소아치과환자들의 두려움과 긴장을 완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됐다.

특히, 푹신하고 따뜻한 느낌의 시트와 고정밸트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친밀감을 주면서도, 자동진료 위치메모리 기능, 터치패널 컨트롤 기능 등 소아치과의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HDX 덴탈사업부 안병일 대표는 “전시부스를 찾은 해외 소아치과전문의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해외 소아치과의 좋은 반응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향후 전 세계 시장으로의 거래선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