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AIC 'Sinus & GBR Course' 개강
상태바
대구 AIC 'Sinus & GBR Course' 개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8.0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꼽아 기다린 4년만의 Advance 코스…이대희 원장 디렉터로 진행

 

▲ 이대희 원장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 AIC가 대구 서변동에 위치한 AIC연수센터에서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3개월에 걸쳐 총 6회 과정으로 오스템 AIC Sinus & GBR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대구지역 단독으로는 4년 만에 개설되는 임플란트 고급 과정으로, Advanced과정을 학습하고자 하는 대구 및 경북지역 치과의사들의 요청에 의해 개설됐다.

이번 코스를 위해 AIC의 메인 Director인 이대희 원장(송명구*이대희 서울치과)이 나서게 되며, 조력자로 이태희 원장(바른길치과)와 손성일 원장(명일치과), 채종범 원장(E&I치과)이 함께 돕는다.

특히, 이번 코스는 꼼꼼한 정보전달 방식의 교수법인 돋보이는 교수진의 구성으로 수강자들에게는 임플란트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에 대한 접근은 물론, 실전 임상에 즉시 활용 가능한 디렉터만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6회 과정 중 AIC만의 특장점인 다양한 교보재를 활용한 반복된 실습을 통해 Advanced surgery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 시키고, 코스 말미에 진행될 Live Surgery 시간을 통해 실제 환자에게 직접 시술하여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한편, 오스템 AIC는 8월 대구 Sinus & GBR 코스 이 외에도 2013년도 남은 일정 동안 서울과 인천지역에서 각각 한 차례씩의 Advanced 코스를 준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